반응형

돼지 꿈해몽과 풀이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돼지가 나오는 꿈에 대해서 꿈해몽과 뜻풀이를 해볼까 합니다.  과연, 돼지가 나온다고 다 좋은 길몽일 찌, 한번 확인해볼까요?

 

돼지 꿈해몽

 

예로부터 '돼지'는 '부'를 뜻하는 동물로써, 꿈해몽에 있어 횡재, 금전적 이익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돼지꿈 해몽과 풀이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황소만한 큰 돼지가 자신의 방으로 들어오는 꿈 

 

 

뜻밖에 횡재수로 돈벼락을 맞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돼지의 크기가 클 수록 재물의 크기를 뜻한다고 하네요. 

 

돼지가 쫓아와 나를 물어버리는 꿈 

 

 

세속적인 권세와 지위, 재물 등을 얻게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돼지를 죽여버리는 꿈 

 

 

재물이 생기지만, 자신의 실수나 말썽으로 인해 흉액이 발생하여 금전적으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돼지 새끼를 만지거나 쓰다듬는 꿈 

 

 

앞으로 부자가 될 수 있음을 나타내며, 재물과 돈이 풍성하게 들어올 수 있음을 뜻하지만, 부모님이나 배우자 혹은 가족으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흑돼지를 쳐다보는 꿈

 

 

운수가 크게 좋아져 의외의 장소에서 횡재를 하거나, 일이 뜻한대로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고, 많은 재물과 물질적 풍요를 얻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사납고 흉폭한 돼지에게 밟히는 꿈

 

 

자신이 대출이나, 빚을 가지고 있어 빚쟁이나 사채업자로부터 괴롭힘을 겪게 되거나 앞으로 그런 상황이 올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돼지가 너무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 

 

 

자신이나 가까운 가족, 부모, 배우자, 자녀 중에 누군가가 말썽을 일으키거나 사고를 내어 장애를 겪게 되거나, 범죄를 저질러 액화가 발생 할 수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황금 돼지상을 갖게 되는 꿈 

 

 

'황금돼지'는 '부'를 나타내는 상징 중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당대의 이름을 날리는 유명한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는 꿈 

 

 

자신이나 가까운 지인, 가족, 친구가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상해 사고, 혹은 질병을 앓아 병원 신세를 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하얀색 빛이 나는 돼지와 힘겨루기를 하는 꿈 

 

 

하얀색 빛을 띄는 돼지는 권력과, 입신 양명을 뜻하며, 그에 따른 재물과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돼지 수 천 마리가 자신의 눈 앞에 있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하늘의 은혜를 입어, 일확천금을 얻게 되는 꿈으로써, 엄청난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돼지를 다른 사람에게 팔거나 주는 꿈 

 

자기 소유의 물건이나, 재산을 잃어버리거나 남에게 일감이나 이익을 뺏길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받아내는 꿈 

 

 

하늘의 도움으로 큰 복을 받아 부자가 됨을 뜻하고, 행운이나 태몽을 상징하는 등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입에서 진주를 토해내는 꿈 

 

 

생산, 유통업, 서비스업에 자산을 투자하면 엄청난 수익을 거둘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돼지를 죽이려고 하는데 갑자기 돼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평소에 경쟁상대가 우세해지거나, 자신의 업적이나 일에서 패배를 겪게 됨으로써 실의나 고통에 빠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노인으로 부터 돼지 새끼를 받는 꿈 

 

 

선대 어른의 도움으로 재물이 생기며 집안에 먹을 것이 풍족해지고 횡재와 운이 따름을 뜻한다고 합니다. 

 

돼지우리 밖으로 돼지가 도망치는데 잡지 못하는 꿈 

 

 

집안의 재산이 줄고, 하는 일마다 꼬여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우리에 불이 나는 꿈

 

 

하는 일과 사업, 학업이 잘되고 번창하며, 행운이 들어 와 재물과 돈이 쌓이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집안이 번성하고, 사업이 순조롭게 안정적으로 발전하며, 앞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돼지우리 안에 똥이 가득 쌓여 있는 꿈 

 

 

부동산에 투자하면, 재미를 볼 수 있으며, 재부타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얻게 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죽은 돼지를 등에 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큰 화근이나, 슬픈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돼지의 털이 빛이 나는 꿈 

 

 

자신의 사업의 신메뉴나 신제품이 크게 히트하여, 대박을 이루어 내고 매출 상승으로 인해 자신에게 큰 이익으로 돌아옴을 뜻한다고 합니다. 

 

까마귀가 죽은 돼지의 시체를 파 먹는 꿈 

 

 

'호사다마'란, 말처럼 좋은 일에 마가 끼듯이 잔치가 벌어지는 경사스러운 일에 불청객이 나타나 훼방을 부릴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돼지가 나오는 돼지 꿈해몽과 풀이를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돼지꿈을 꾸었을 때는 좋은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건강정보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이 나는 꿈 해몽과 풀이  (0) 2020.03.27
체했을때 먹으면 좋은 음식  (0) 2020.03.26
화장실 꿈해몽 풀이  (0) 2020.03.24
두글자 닉네임 추천  (0) 2020.03.23
석류 효능 주목할만한 9가지  (0) 2020.03.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