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장실 꿈해몽과 뜻풀이

 

안녕하세요. 지난 밤 좋은 꿈 꾸셨는지요? 저는 지난 밤 화장실에 가서 변을 보는 꿈을 꾸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니 간밤에 꾼 화장실 꿈이 무슨 뜻인지 궁금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화장실 꿈해몽과 뜻풀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화장실에 관련된 꿈은 자신의 고민과 일을 처리해 줄 회사나 사업장, 혹은 공공기관과 함께 재물의 발생장소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한, 화장실 꿈해몽과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 변기 안에 똥이 가득찬 꿈 

 

 

사업이 번창하며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횡재수와 운수대통의 길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화장실 바닥과 변기에 대변과 소변이 너무 많아 넘쳐 흘러 나오는 꿈

 

 

앞으로 재물이 흥하게 되고, 자신이 가업으로 잇고 있는 일이 있다면 번창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화장실 변기의 대변과 소변이 밖으로 넘쳐 흐르는 꿈은 많은 부귀가 따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화장실 변기가 막히는 꿈 

 

 

피로와 스트레스가 마음에 쌓여 있으며, 불필요한 감정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심적으로 괴로운 상태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볼일을 보고 싶은데 마땅한 화장실 자리가 없어 들어가지 못해 쩔쩔매는 꿈 

 

 

자기가 원하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제대로 시행되지 못하고 있으며, 진행이 잘 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편안하게 보는 꿈 

 

 

자신의 집안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자신의 가족의 일 또는 자신의 직장의 일을 상징하며, 작은 소원을 성취하거나, 자신이 맡은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화장실에 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 

 

 

환한 불빛처럼, 밝은 미래와 함께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거나, 먹을 음식 등이 풍족하게 자신에게 들어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화장실에 들어갔더니 사용중이어서 화장실을 이용하지 못하는 꿈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 자신을 상대해주거나, 함께 할 상대가 없어 실망할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자리가 불편해 힘들어하는 꿈 

 

 

어떤 회사나, 공공기관을 통해서 자신의 일이나 상황이 불리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 화장실 문을 지나 마지막 남은 화장실에서 볼일을 시원하게 보는 꿈

 

 

여러 사업장을 거친 후, 마지막 한 장소에서 자신이 원하는 바를 얻거나 소원을 크게 성취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급하게 갔는데 변비 때문에 배설을 하지 못하는 꿈 

 

 

자신이 소원하고 바라던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함을 뜻하고, 배설 하지 못해 느껴지는 고통만큼 심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화장실에 꼭꼭 숨어버리는 꿈 

 

 

자신이 자신의 주변에 크거나, 작은 부정을 저지르게 되어 마음에 두려움과 자책감을 가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부서진 화장실을 수리하는 꿈 

 

 

힘들었던 집안 살림이 복원되며, 안정이 되고 재물이 흥하게 되어 부귀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화장실에서 화장을 하거나 손을 씻는 꿈

 

 

뜻하는 일을 이루게 되거나, 평소 걱정하던 근심이 해소되고 자신의 신분이 돋보이게 되는 사건이 발생함을 뜻한다고 합니다. 

 

화장실을 크게 증축하는 꿈 

 

 

재산이 늘어남과 함께 사업 또한 크게 번창하며, 입신과 성공을 누리게 됨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 

 

 

자신을 따라다니는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지만,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남녀가 함께 화장실 안으로 들어가는 꿈 

 

 

자신이나 자신의 주변인이 바람을 피우거나 당신의 이익을 가로채려는 사람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화장실 변기에 풍덩 빠졌다가 올라온 꿈

 

 

만사가 형통하며 재수가 너무 좋아 하는 일마다 잘 되며 즐거울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화장실 오물 속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꿈

 

 

 

돌연히 큰병에 걸리거나, 죽을 고비 혹은 명예의 몰락과 불상사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하는 꿈

 

 

 

재물이 생기고 새로운 기회가 생기며, 앞으로 가업이나 회사가 발전 번창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화장실 욕조 안에 잉어가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재물과 돈이 들어옴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화장실 꿈해몽과 뜻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화장실 꿈해몽을 마무리 하겠습니다.오늘밤도 기분좋은 화장실 꿈 꾸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