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람 죽인, 죽는  꿈 해몽

 

 

별다를 바 없는 어느날 밤, 꿈에서 끔찍한 것을 보고 말았습니다. 바로 사람 죽인, 죽는 꿈 이었죠. 자기 전에 무서운 영화를 보거나, 사람을 죽인 적도, 사람이 죽는 것을 본 적도 없지만 꿈에서만큼은 너무나 두려워서 화들짝 놀라며 깨어났는데요. 꿈에서 깬 후, 사람 죽인, 죽는 꿈 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꿈 해몽이 너무나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사람 죽인, 죽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 죽인, 죽는 꿈 해몽에 관련된 정보를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 죽인, 죽는 꿈 해몽 

 

 

내가 타인에게 죽는 꿈 해몽 

 

가까운 장래에 내가 바라던 작은 소망이나, 꿈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며 꿈과는 반대로 명이 길어지게 됨을 뜻합니다. 

 

내가 범죄자에게 죽는 꿈 해몽 

 

운수가 대통하여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어려움,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짐을 나타냅니다. 

 

범죄자를 죽이는 꿈 해몽 

 

지금 진행하는 사업이나 업무를 성급하게 처리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의미로, 냉정을 되찾는다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질병, 노화) 로 죽는 꿈 해몽

 

내가 (질병, 노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죽는 꿈은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 한 단계 발전됨을 상징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승진을 하게 되며 학생이라면, 목표했던 학업 성취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내가 스스로 죽는 (자살하는) 꿈 해몽

 

현실 속 나의 부끄러웠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의 출발을 의미하는 것으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는 것을 보는 꿈 해몽

 

꿈 속에서 누군가가 죽는 것을 보는 꿈은,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하여 출세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학생이라면, 시험과 입학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분이 되살아나는 꿈 해몽

 

조상님이나 현실에서 이미 돌아가신 분이 되살아나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좋은 일과 함께 기쁜 소식이 들리게 됨을 상징합니다.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분이 다시 죽는 꿈 해몽 

 

조상님이나 현실에서 이미 돌아가신 분이 다시 죽는 꿈은 , 과거의 업적을 다시 한번 똑같이 성취함으로써 크게 성공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사업을 하다가 그만 둔 사람이 다시 장사를 하게 되고 그것으로 인해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분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가까운 장래에 기쁜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횡재수, 행운 등이 찾아옵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분과 함께 식사하는 꿈 해몽

 

자신이 진행하는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이 성공적인 결실을 맺게되며, 그로인해 재화,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총에 맞아서 죽는 꿈 해몽

 

하는 사업마다, 성공수가 있어 승승장구하게 되며 재산도 증대됨을 의미합니다. 

 

벼락을 맞고 죽는 꿈 해몽 

 

벼락을 맞는 일은 현실에서도 극히 드문 일로, 꿈속에서 벼락을 맞는 것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뜻하는 대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삶보다 더욱 나은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해몽 

 

도움을 요청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됨을 뜻합니다. 

 

 

부모님을 죽이는 꿈 해몽 

 

자신의 부도덕한 행동으로 인해 충동, 시비 등의 액운이 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이 죽어서 슬프게 우는 꿈 해몽

 

예술가의 경우, 예술 작품이 완성이 되어 대중에 알려지고, 사업가의 경우 사업이 성공을 거두게 되어 금전적,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암시합니다. 

 

자녀가 죽어서 괴로워하며 슬프게 우는 꿈 해몽

 

길몽으로 자녀를 잃고 괴로워하는 꿈은 자신이 소원하던 일이 성취가 되어 기쁨에 차게 됨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친지가 죽는 꿈 해몽

 

가족 간의 다툼이나 분쟁이 발생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배우자가 죽어 대성통곡하는 꿈 해몽

 

애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나, 일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배우자가 죽어 상복을 입고 장례를 치르는 꿈 해몽

 

배우자가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배우자의 사업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깁니다. 

 

 

지금까지, 사람 죽인, 죽는 꿈 해몽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꿈 속에서 사람 죽인, 죽는 꿈 을 꾸면 너무나 무섭고 흉몽 같겠지만 의외로 고민해결과 재물, 소원 성취 등의 길몽 또한 많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