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 꿈해몽, 풀이
언제나 귀엽고, 천사같은 아기들은 현실에서 너무나 예쁘고 사랑스러운데요. 꿈에서 나오는 아기는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특히, 미성년자나 아기가 없는 사람들이 아기 꿈을 꾸면 황당하게 느껴지기도 할 텐데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제 친구도 얼마전 아기 꿈을 꿨다면서 의아해 하더군요.
'아기 꿈은, 정말 좋은 꿈일꺼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모든 아기 꿈들이 다 길몽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아기 꿈해몽, 풀이 에 대해 알아보고, 꿈속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아기 꿈해몽, 풀이 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기 꿈해몽, 풀이 에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들도 볼수 있습니다.
아기 꿈해몽, 풀이 에서 '아기'가 상징하는 것은 근심, 인연, 일거리, 성장, 업적 이라고 합니다.
아기가 자신에게 뽀뽀해주는 꿈해몽
자신을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사람이 나타나 깊은 인연으로 발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인의 경우라면,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난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해몽
자신의 삶에 열정과 목표가 생기고, 투자를 통해 금전과 재물이 쌓임을 의미합니다.
여러명의 아기와 함께 노는 꿈해몽
여러가지의 고민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며, 특히 가정 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잠든 아기를 안아주는 꿈해몽
현재 진행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긍정적 업적과 결과를 이루게 됨을 뜻합니다.
잠는 아기를 바라보는 꿈해몽
진행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며, 계획한대로 좋은 결실을 맺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키우는 꿈해몽
인내해야 할 시기라는 뜻으로, 인내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이 열리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태어나는 꿈해몽
고통스러운 출산의 과정을 통해 기쁨을 얻듯이, 가까운 미래에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해몽
횡재, 운수대통 할 꿈으로 막대한 재복이 들어오며, 재산을 증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나를 보고, 활짝 웃는 꿈해몽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등에 업고 있는 꿈해몽
자신이 계획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방해꾼이 나타나 재산상 손실을 입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흉몽입니다.
아기 기저귀를 갈아주는 꿈해몽
연인과의 애정문제로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며, 상대방과의 갈등으로 인해 감정이 상하기도 하지만 금새 다시 화해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난 아기의 시체를 보는 꿈해몽
그동안 힘들게 노력과 공을 들인 예술작품, 기업제품 등이 세상에 발표되어 성공적인 결실을 맺거나, 훌륭한 업적을 이루게 됨을 뜻합니다.
아기가 똥을 싸는 꿈해몽
평소에 진행하던 일이 금전적 이득을 보게 됨을 의미하거나, 고민거리가 해결되면서 재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해몽
가까운 장래에 좋은 소식과 함께 금전적 이득을 취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아기를 낳으려고 하는데, 진통만 계속 하는 꿈해몽
배우자나, 연인 사이에 비밀이 생기고, 배신을 하여 결별을 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아기가 크게 우는 꿈해몽
뜻밖의 비보가 전해지며, 집안에 우환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아기로 돌아가는 꿈해몽
심신이 미약해져 불안해하며, 자신감을 잃어버린 상태를 나타냅니다.
아기가 아장아장 걷는 꿈해몽
정신적 성장을 이루게 되고, 인생에 목표와 함께 발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아기를 때리는 꿈해몽
크고 작은 일로 바빠지거나, 작은 횡재수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기가 죽는 꿈해몽
거래, 계약 일거리가 생기는 기회를 놓쳐버리는 것을 뜻합니다.
누군가로부터 아기를 받는 꿈해몽
타인으로부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되거나, 다른 이의 잘못으로 인해, 자신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무섭고, 추한 아기를 보는 꿈해몽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오거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아기 꿈해몽, 풀이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기의 긍정적인 이미지와는 다르게 흉몽으로 해석되는 아기 꿈해몽, 풀이 도 존재하는 것 같네요. 하지만 아무쪼록 좋은 아기 꿈만 꾸시길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 사시길 바랍니다.